사단법인 한국희귀 난치성질환연합회 희망상담전화 02.714.5522
홈 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맵 ENGLISH
 
 
 
 
사진
 
 
 
인사말
NI 소개
함께하는이들
걸어온발자취
희귀질환소개 및 가입단체소개
신뢰와 희망
찾아오시는길


CMS이체
계좌이체
ars사랑나눔
함께하는 이들
Home > (사)한국희귀·난치성질환연합회 > 함께하는 이들
이사회 감사 자문위원 홍보대사  


사진
- 권오중 (탤런트)   
친근하고 꾸밈없는 모습으로 많은 이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탤런트 권오중님은 2001년부터 연합회의 홍보대사로 희귀 · 난치성질환자들에게 희망을 주고 있습니다. 천사를 돕는 사람들의 모임의 주인장으로서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하고 있습니다.


사진
- 자전거 탄 풍경 (가수)   
자전거 탄 풍경은 강인봉, 송봉주, 김형섭이 모여 지푸라기에 담긴 소박한 달걀과도 같이 소박하고 따뜻한 노래들로 훈훈한 감동을 전하는 그룹입니다. 2004년 희귀 · 난치성질환자의 날 선포식 행사 때 권오중님에 이어 두 번째로 연합회와 인연을 맺어 활동하고 있습니다.


사진
- 이병진 (개그맨)   
언제나 열정적인 개그로 신선한 웃음을 전해주시는 이병진님은 노력하는 모습이 아름다운 국민개그맨입니다. 2005년 송년음악회를 계기로 연합회 홍보대사로 인연을 맺어 활동하고 있습니다.


사진
- 박찬환 (배우)  
따스하고 선한 눈빛이 매력적인 배우 박찬환님은 다양한 작품들로 대중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봉사활동의 시간을 따로 할애할 정도로 나눔에 적극적이며, 눈으로만 세상을 바라보지 않고 마음으로 세상을 바라보는 따뜻한 인간미가 더 아름다운 홍보대사입니다.


사진
- 설운도 (가수)
노래로 대한민국 국민을 행복하게 만드는 설운도님은 전 세대에 걸쳐 폭넓은 지지를 받는 국민 트로트 가수입니다. 희귀 · 난치성질환 환우들의 희망을 응원하고자 연합회와 아름다운 동행을 약속해주신 홍보대사입니다.


사진
- 박태원 (아나운서)
서글서글한 인상만큼이나 따뜻한 성품을 지닌 박태원님은 국민에게 행복한 뉴스를 가장 먼저 전하는 아나운서입니다. 희귀·난치성질환 환우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전하기 위하여 연합회와의 동행을 약속한 아름다운 홍보대사입니다.


박상민사진
- 박상민 (가수)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지난 20여 년 동안 국민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가수 박상민님은 스케줄의 절반을 나눔 활동에 할애하고 계십니다. 이러한 공로를 인정받아 보건복지부 장관상 및 나눔 봉사 부문 대통령 표창을 수여받기도 한 박상민님은 연합회와의 인연을 통해 희귀·난치성질환 환우들과 함께 희망을 노래하는 멋진 홍보대사입니다.


김주성사진
- 김주성 (농구선수)
동부 프로미 소속 농구선수 김주성님은 끊임없이 노력한 결과 국내 최초로 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 2개를 획득한 최고의 농구선수가 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최근 한국 농구 역사에 ‘1000블록슛’이라는 대기록을 이루어낸 김주성님은 희귀·난치성질환 환우들에게 희망을 어시스트하는 키다리 아저씨입니다.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성산로 371 (연희동)